반응형

[산행코스: 수리산역~철쭉동산~슬기봉~태을봉~병목안]

 

수리산 안내도입니다

철쭉동산입니다.

 

 

 

 

가는길이 철쭉동산이라..

철쭉동산이 아직은 안피었지만 4월말에는 멋있겠네요..

 

 

진달래꽃이 듬성듬성 피었네요

 

 

뒤에보이는 산이 슬기봉 태을봉(정상)..오늘 갈길이네요

 

 

 

조금 꽃이 좋게 보여서...

 

 

 

뭔꽃인진 모르지만 이때만 피는 꽃...

 

 

만남의 광장이 슬기봉 거의 다가서 있남요

 

 

만남의 광장의 표지판

 

 

290m오르니...

 

 

외로운 소나무라나???

 

 

태을봉이 보이네

 

 

태을봉 옆을 보니..

 

 

태을봉가기전 깔딱고개

 

 

 

지나온 슬기봉과 부대.

 

 

멀리서 잡으니 태을봉 별거 아니네요

 

 

험한 길

 

 

 

 

 

산본 시내

 

 

많은 사람들이 돌아가는 길

 

 

산본터널.. 날씨가 안좋아

 

 

2006년에 다시세운 태을봉 정상비석

 

 

 

비석옆 헬기장 밥먹기 딱좋다. 단체로..

 

 

태을봉의 기원

 

 

태을봉에서 다른곳으로 가다보면..

 

 

올라온 험한길

물결무늬가 볼만할걸..

 

 

 

 

내려가다보면 관모봉을 거쳐야지. 야산 

 

 

관모봉 정상 태극기도 있고...

 

 

중간길로 오면 태을봉과 관모봉 갈림 길

 

 

안양시로 가면 병목안으로 가느길이고 안양시 현충탑으로 가면 관모봉 가고

태을봉은 지나온 길이고..

 

 

병목안으로 내려오다 보면...

 

 

병목안 전경

 

 

약수터

 

 

거의 다내려왔네 웬돌탑?

 

 

개나리와 돌탑의 조화..

 

 

입구를 돌탑으로..

 

 

 

 

비닐을씌워서 잘안보이네요

 

 

하얀 목련이 막 준비하네...

 

 

그냥 예뻐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