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여행 : 우면산 둘레길]

 

6월21일 우면산 둘레길을 다녀왔습니다.

산이라고 해야 되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선린 총동문회 정기산행이라서 다녀왔습니다.

사당역 3번출구 우성아파트에서 출발하여 양재 시민의 숲까지 가느 산행입니다.

산책이라고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 우성 아파트 108동 앞입니다.

 

- 산행 시작입니다. 그럴 듯 하네요

 

-우리는 대성사쪽으로 갑니다.

 

6.63km 남았다네요~

 

 

 

- 걷기는 좋습니다. 산책길입니다.

 

- 정자도 중간중간 있습니다.

 

 

- 태풍의 피해현장입니다.

 

-어느 산에 가도 보이는 돌탑입니다.

 

- 소망탑 가는길도 보이고 시내 옆길이 틀림없습니다.

 

바위가 없는 흙길은 맞네요~

 

대성사입니다. 대웅전앞에 건물을 지어 조망이 꽝입니다.

 

-조감도는 그럴 듯 한데.. 실제는 ....

 

- 예술의 전당 뒤입니다.

 

 

이제 다내려왔습니다. 양재 시민의 숲을 가기 위해서는 대로를 지나가야합니다

 

 

- 양재 시민의 숲입니다.

 

- 윤봉길의사의 동상이 있네요.

 

오늘 산행한 선후배들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