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여행 : 팔봉산과 홍천강]

아침7시 사당역을 출발해 팔봉산에 갔습니다.

팔봉산 등산 후 홍천강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 1봉 올라가는길

 

1봉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1봉 올라가는 길이 험하네요.

 

- 1봉 정상석입니다.

 

-1봉 내려가는 길도 만만치가 않네요.

 

- 이제 2봉을 향해 갑니다.

 

 

- 2봉정상에 묘한 집이 보이네요~

 

- 삼부인당입니다.

 

 

 

- 정상석들이 재미있네요.

 

- 3봉으로 갑니다.

 

 

 

- 홍천강이 보입니다. 멋지네요~

 

- 3봉 정상석입니다.

 

 

- 풍광이 좋습니다.

 

- 정말 철계단이 많네요~

 

홍천강변길입니다.

 

해산굴과 4봉 올라가는 길입니다.

 

매표소에 만들어놓은 남근석- 오ㅒ?????

 

 

해산굴인데 뚱뚱한 분들은 지나가기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 역시 8봉이 가장 멋이 있습니다.

 

 

거의 50명이 함께 왔습니다.

 

 

 

 

 

 

 

 


큰지도보기

팔봉산 / 산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전화
033-434-0813
설명
여덟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졌다하여 팔봉산이라 부르며, 전체적으로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